SW사업 과업변경 신청절차 | 소프트웨어 중심사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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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W사업 과업변경 신청절차

SW사업 과업변경 신청절차

  1. SW 사업자
    과업변경 신청 : (SW 사업자) 과업변경요청서 및 대가과업 변경 근거자료를 발주기관에 제출
  2. 접수(발주기관)
  3. 과업변경 심의위 소집
  4. 과업변경 검토
  5. 과업변경 승인여부
    • 과업내용 변경관리서 작성(발주사/SW사업자)
    • 계약 변경
    • 예산절감액 및 낙찰차액등을 활용하여 추가대금지급
심의위원회 개최
  • (발주자) 과업변경대비표, 변경전 계약서 및 계약금액산출내역서, 변경계약금액산출 내역서 등 필요문서 준비 후 심의위원회 운영부서에 제출
  • 과업범위 심의대상 여부판단※ 계약금액 10%이상 변경사업인 경우 의무 심의
  • 과업변경에 따른 과업기간 및 과업금액의 변동사항을 심의
  • 과업변경 심의위원회 의결서 작성

과업변경 심의결과 통보 (발주사/SW사업자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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