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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정책 3

지원기관,지원규모,지원내용,대상분야,개요

2016.12.08
정보통신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사업단 DC산업기획팀(T.043-931-5610),총 지원예산 : 98억원 - 컴퓨터 그래픽 산업 육성(44억원) - 가상현실 콘텐츠 지원(24억원) - 3D 공동제작 인프라 조성(10억원) - 3D 전문인력 양성(24억원),• 컴퓨터그래픽 산업육성   - 국내 CG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한 우수 CG프로젝트 제작지원   - 해외시장 진출 마케팅 지원 • 가상현실 콘텐츠 지원   - 가상현실 HMD 활용 콘텐츠, 시뮬레이터, 체

지원규모,지원내용,지원대상,개요,지원일정,지원기관

2016.03.09
34,494백만원,• (방송분야) 3D/UHD 등 차세대 실감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핵심원천기술개발 및 인프라 확보를 통해 방송 산업의 국가 경쟁력 강화 • (융합기술분야) IPTV/스마트TV 등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핵심원천기술개발 • (정보보호분야) 유무선 서비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침해방지 및 단말보안 등 정보보호 기반분야 핵심원천기술 개발,방송, 융합기술, 정보보호 관련 기업, 기관 및 단체, 대학 및 연구소,차세대 방송 및 정보보호 서비스에 대한 선행 기술개발을 통해 유망 미디어 산업 선점 및 서비스의 안전성 확보,2월, 8월 : 신규과제 공모(예정),IITP 평가관리단 RnD기획본

지원내용,지원일정,개요,지원기관

2016.12.08
• 3D프린팅 인력양성   - 3D프린팅 관련 SW 등 교육과정 개발, 일반인 체험·활용 교육, 전문·일반 강사급 인력 양성 • 국민참여형 환경조성   - 일반인, 예비 창업자 대상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등을 위한 3D프린팅을 체험·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·운영,• 3D프린팅 인력양성(상반기 중) : 매월 교육과정 개설 • 국민참여형 환경조성 구축(6월∼12월) : 1년차 7개소,3D프린팅 관련 SW 등 강사급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실시, 국민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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